시놉시스

지하 100m

by NowDragon posted Aug 24,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게시물의 분류 기준

 본 게시판의 게시물들은 다음과 같은 기준하에 분류됩니다. 게시물의 성격이 맞지 않거나 잘 못 분류된 경우 관리자에 의해서 무통보 강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게시물로 인한 여타 문제 발생시 본 사이트는 책임을 지지 않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기  획 : 게임으로 바로 만들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이나 수치화된 자료입니다.
  2. 아이디어 : 구체적인 기획으로 정리되지 못한 생각들입니다.
  • 기획인지 아이디어인지 명확히 구분하기 어려운 경우 아이디어로 구분합니다.
시나리오 : 게임 제작자를 독자로 하는 영화의 각본과 같은 형식의 글입니다.
  • 게임 화면에 보여지는 캐릭터의 대사, 배경,  카메라, 사운드 등의 구체적인 연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완성된 내용이 아닌 연재 형식의 글은 [커뮤니티>게임 시나리오 소설] 게시판을 이용해 주십시오.
시놉시스 : 작품의 주제를 다른 사람에게 알리기 위해 알기 쉽게 간단히 적은 줄거리 또는 개요·일람입니다.설  정 : 스토리의 기반이 되는 자작 캐릭터, 세계관 등 입니다.참고자료 : 자작 설정 외의 참고 가능한 내용들입니다.


 어느날 주인공은 배를 타고가다가 조난을 당하게 되었다.

극적으로 목숨은 건졌으나 사방이 막힌 동굴 속으로 떠내려오게 된 상황.

대략적인 위치는 모르나 구멍이 뜷린 위쪽으로 추정하건데 약 100m정도의 깊이인것 같다.

 언제 사람이 지나갈지 모르는 이곳에서 구조를 기다리느냐.

 여러 갈래로 나뉜 구멍을 위험을 감수하고 떠날 것인가

 바다에 다시 들어가 왔던 곳으로 나갈것인가.

 그곳에 정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것이다.

 현재 그에게 남은것은 배낭과 한자루의 지팡이. 이 불쌍한 주인공을 지상까지 올려보자.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