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놉시스

(가제)story of stella

by 소유카제 posted Oct 11,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먼저 이야기는서장 1장 2장 3장 종장 남주인공과 여주인공 전혀 다른 시점과 이야기가 우선적인 설정입니다.


남주인공인 하익종*(박쥐날게의 인간)의 정비공 렉스 알베인 우현이 선조가 남긴 정령 프로그램의 인도에 따라 흑요석이 일르키는 행성의 세계의 멸망 별 먹기를 막기 위해서 혼자서 여행의 길을 떠난다.

여주인공인 상익종*(새의날게의 인간)  성령 오리진의 무녀 알미나 토트리에는 상익종의 전해지는 오리진 비문의 예언을 받고 세계를 구하기 위해서 동료들과 함께 여행을 떠난다.


각각의 인도받은 길은 서로의 길에 싸움을 일르키고 서로 상처입고 때로는 이해를 하며 인도의 따라 흑요석과 과거의 별먹기의 진실에 파해친다. 정령의 프로그램의 인도자 맥스웰과 성령의 인도자 오리진은 서로 같지만 다른 길로 행성을 구하는 방법을 제시한다.오리진은 파계 이후의 자신의 힘으로 세계를 재생을 시킨다. 하고 아니면 4대정령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별의 먹기의 자체를 파괴 두번 다시는 이와 같은 일이 일어나지 않게 만드는거다.


뭐 대충 이런 내용입니다. 세부 내용까지는 설정집 형식으로 만들고있으며 SF판타지 지향적이라 미래문명이면서 판타지적 분위기 연출이라 자연을 숭배하는 과거 인간의 문명등 일단 소재라고하면 스타오션을 많이 썻습니다.


내혹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꾸벅)


Articles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