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 ** Stamina
# By onidsouza
# Version 1.2
# 02/26/09
#-------------------------------------------------
module OniStamina

 Initial = 100 # Initial stamina value
 
  EvolutionRate = 1.3 #Float value representing the level up evolution rate.
                      # Leave 1.0 for none
 
  InitialRecoverFrames = 15 # Recover Frames Rate
 
  RecoverEvolutionRate = 3 #Float value representing the level up recover time
                             # evolution rate. Leave 1.0 for none.
 
  ActorMember = 0# Number from 0 to 3, representing the actor in the party.

end

class Game_Actor
 
  alias onistamina_init initialize
  alias onistamina_lvlup level_up
 
  attr_reader :stamina
  attr_accessor :maxsta
  attr_reader :recover
 
  def initialize(actor_id)
    onistamina_init(actor_id)
    @stamina = OniStamina::Initial
    @maxsta = @stamina
    @recover = OniStamina::InitialRecoverFrames
  end
 
  def level_up
    @maxsta = @maxsta * OniStamina::EvolutionRate
    @recover = @recover / OniStamina::RecoverEvolutionRate
    @maxsta = @maxsta.to_i
    @recover = @recover.to_i
    onistamina_lvlup
  end
 
  def stamina_text
    (@stamina).to_s + '/' + (@maxsta).to_s
  end
 
  def lose_sta(x)
    if ((@stamina - x) >= 0)
    @stamina = @stamina - x
    else
    @stamina = 0
    end
  end
 
  def gain_sta(x)
    if ((@stamina + x) <= @maxsta)
    @stamina = @stamina + x
    end
  end
 
end

class Window_Stamina < Window_Base
 
  def initialize(x, y, wid, hei)
    super(x, y, wid, hei)
    @stamina = $game_party.members[OniStamina::ActorMember].stamina
    @maxsta = $game_party.members[OniStamina::ActorMember].stamina
    self.opacity = 0
  end
 
  def refresh
    self.contents.clear
    draw_stamina(0, 0)
  end
 
  def draw_stamina(x, y, width = 100)
    wd = width * $game_party.members[OniStamina::ActorMember].stamina / $game_party.members[OniStamina::ActorMember].maxsta
    self.contents.fill_rect(x, y, width, 10, Color.new(0, 0, 0))
    self.contents.fill_rect(x, y, wd, 10, Color.new(255, 255, 119))
    text_wid = contents.text_size($game_party.members[OniStamina::ActorMember].stamina_text).width
    self.contents.draw_text(x + 0, y + 15, text_wid, 20, $game_party.members[OniStamina::ActorMember].stamina_text)
  end
 
end

class Scene_Map
 
  alias onista_start start
  alias onista_terminate terminate
  alias onista_update update
  attr_reader :winsta
 
  def start
    onista_start
    @waiting_sta = 0
    @winsta = Window_Stamina.new(-10, 1, 150, 80)
  end
 
  def terminate
    onista_terminate
    @winsta.dispose
  end
 
  def update
    onista_update
    if $game_player.moving? and $game_player.dash?
      $game_party.members[OniStamina::ActorMember].lose_sta(1)
    end
    if $game_system.waiting_sta == $game_party.members[OniStamina::ActorMember].recover
      $game_party.members[OniStamina::ActorMember].gain_sta(1)
    end
    @winsta.refresh
  end
 
end

class Game_Player < Game_Character
 
  alias sta_dash? dash?
 
  def dash?
    return false if $game_party.members[OniStamina::ActorMember].stamina == 0
    sta_dash?
  end
 
end

class Game_System
 
  attr_reader :waiting_sta
 
  alias onista_update update
  alias onista_initialize initialize
 
  def initialize
    @waiting_sta = 0
    onista_initialize
  end
 
  def update
    @waiting_sta = @waiting_sta + 1
    @waiting_sta = 0 if @waiting_sta > $game_party.members[OniStamina::ActorMember].recover
    onista_update
  end
end

TAG •

Who's 라이네크

?

작품연대기

XP - 아인 스토리 (만들다가 어려워서 포기)

VX - 타르타로스 -운명의검- (모든것을 쏟아부엇지만 아버님이 삭제하셔서 멸망)

2003 - 타르타로스 -운명의검- Again (다시 2003으로 도전하지만 몇달만에 컴터를다시키니 자료증발)

XP - 엘티어즈 ~고대의병기~ (현재만드는중 이건 완성한다 ... 젠장..)

 

으으 자료복구할방법은 업는겝니까 ㅠㅠ

지금만드는건 완성시킨다 젠장

Comment '2'
  • profile
    시옷전사 2009.09.29 19:11
    질문을 좀 자세히 해주셧으면 하는 소박한 소망이 있습니다.
  • ?
    TOFUMAN 2009.09.30 00:29

    윈도우를 뜨게 만들지 않는 방법 말씀 하시는 거죠? 그럴거면 간단하게 draw_stamina 펑션 부분을 지워주면 되구요. 그 펑션을 이용하는 (그냥 간단하게 말해 ctrl + f로 draw_stamina)모든 곳을 찾아내서 draw_stamina를 지워보세요. 아마 될 듯?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아방스 게시물 · 댓글 작성 규칙 (최근 수정일 2015.11.25) 17 file 완폐남™ 2012.07.17 40548
잡담 일본 쯔꾸르 게임, 한글로 하는법 10 file 우월감 2014.02.12 100177
잡담 제15회 똥똥배 대회 후원 페이지가 열렸습니다. 똥똥배 2014.06.16 18955
잡담 섹지보스털,초지보딩,중지보딩,고지보딩 19금 15 SCUD 2010.01.18 18391
잡담 미래로 부터 온자들이여! 46 아방스 2007.11.05 16482
잡담 휴대폰녀 이번엔 또 어떤년?녀?냐 파라과이 응원녀!! 3 화양연화 2010.06.25 15794
잡담 [BGM]일본 쯔꾸르에 아랄트랜스(AT코드)가 먹히네요^^ 5 file 우월감 2014.02.09 13902
잡담 25년간 연재된 전설적인 만화가 올해 완결이 납니다. 8 file Roam 2013.02.16 13790
잡담 쯔꾸르 RPG 게임 할만한거 없나요? 2 빡새 2015.03.21 13487
안녕하세요 김성식 의원실입니다. 오래 기다리셨지요? 9 김성식의원실 2010.11.09 11115
잡담 페널티녀 진짜 기존의 년들과는 틀리다!! 4 화양연화 2010.06.24 11104
막장 폰트를 apk로 변환하기. Alkaid 2013.12.08 9879
잡담 료나게임이 이렇게 많을줄은 몰랐네요 28 류네 2013.10.13 9838
잡담 네이버 회원가입좀 도와주실분,,ㅠㅠ 저는 외국에삽니다. 15 피아노맨 2013.12.08 9456
잡담 RPG만들기 맵배치 강좌(?) 어때요? 참쉽죠? 9 아방스 2007.11.08 9018
잡담 나루토 253화 5 아방스 2007.11.09 8690
잡담 예전에 상상하면서 찍어봤던 (!) 던파2 도트 (마법사) 4 zki 2012.02.27 8658
테스트중 ^^ (립싱크 ^^ ) 12 아방스 2007.11.06 8390
메이플 스토리 발그림 콘테스트~ 2 아방스 2012.04.19 8278
잡담 RPG VX ACE 캐릭터 사이즈 한계 돌파 2 file 지하상가로 2011.12.27 8231
잡담 미국 판타지 얼음과 불의 노래, 사상 최고로 암울한 주인공 집안 4 달표범 2009.12.18 801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755 Next
/ 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