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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제작중인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만드는 '이름없는게임'입니다, 스토리는 차차 2장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게임의 문제점과 그리고 오류같은거 보시는대로 다 알려주시면 매번 업데이트마다 수정하겠습니다.

 

많은 의견과 지적 부탁드립니다.

 

 

[체험판링크:http://avangs.info/store_game/1261756]

Who's NaNaShinoNovel

profile

蓮花 Art Studio 1,2,3기 팀장(그래픽 팀)

蓮花 Game Studio with RPG MAKER TOOL 1기 팀장(게임 개발팀)

 

진행 중인 프로젝트


Alone_The First Episode_Risioer


개발 예정인 프로젝트


Alone_The Second EPISODE 赤色小女(적색소녀)

Alone_The Final Episode Destroyer


청강문화산업대 게임콘텐츠스쿨 18학번/게임 기획자 지망생


  • profile
    구륨 2014.02.03 16:14

    제가 플레이하면서 느낀 몇가지 문제점을 적어놓겠습니다.

    일단 맵 배치상의 문제입니다.
    처음 시작할 때 플레이어가 가로등 위를 지나다닙니다.
    소화기가 통행가능으로 되어있는지 벽위로 올라가집니다.

    그다음 연출상의 문제입니다.
    후배가 자살한 후에도 계속 정지보행처리가 되어 움직입니다.
    번개칠때 천둥소리도 들리게 한다면 더 현장감 있고 좋을 것 같습니다.
    휴대폰으로 문자를 사용했을 때에도 '사용할 필요가 없다'라던가 하는 문구가 나오는것이 더 좋지 않을가 싶습니다.
    문이 아닌 그냥 길이나 복도의 경우는 '플레이어가 접촉'을 조건으로 맵 이동을 하는것이 자연스럽고 플레이어 입장에서 편하지 않나 싶습니다.
    처음에 1일째로 해놓고 2년후에 2일째로 되는것이 좀 어색한거 같습니다. 차라리 2년 뒤 본격적인 사건이 벌어진 날부터 1일째로 하는것이 자연스럽지 않나 합니다.(이부분은 정말 주관적인 감상입니다..)

    가장 큰 문제는.. 이동속도..입니다. 플레이어 입장에서 정말 답답합니다. 눈에 뻔히 보이는데도 엉금엉금 기여가야 되어 조금 짜증이 나는 면이 있습니다. 편지에서 연기가 안난다고 되어 있어서 오른쪽 건물로 갔다가 문이 없어서 다시 돌아오는데 답답해서 죽는줄 알았습니다. 죄송한 말씀이지만 역내에서 결국 플레이 포기할 정도였습니다. 역에서 빨리 나가야 되는데 느긋하게 산책을 하네요.. 나가는 출구 찾다가 답답해서 꺼버렸습니다..


    플레이하면서 좋았던 점은 호러 게임의 분위기가 잘 살아나는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맵 명도라던가, 건물 분위기, 그리고 장소 일러스트 삽입은 정말 참신하고 좋았습니다. 몰입이 아주 잘 되는것 같아요.

     

    상대적으로 문제점만 가득 써놓은것 같은데 나쁜점이 눈에 더 잘띄고, 좀더 자세히 설명해야 될것 같아서 그런거지 결코 게임이 좋지 못하다는 말은 아니니 오해하시진 말았으면 합니다.^^ 열심히 제작하시길 바랍니다!

  • profile
    NaNaShinoNovel 2014.02.04 16:34

    아..아직 맵배치 이동설정을 못한부분이있었던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1일째 시스템도 변경하겠습니다.[연기가 안난다는 부분쪽으로는 이스터에그같은겁니다, 일명 소소하게 숨겨진 요소같은경우] 이동속도같은경우는 1/4배속에서 1/2배속 혹은 평균으로 다시 조정하겠습니다 솔직한 평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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