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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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불필요한 부분이 있지만 그건 패스
 
 
위 링크는 그 파일.
왼쪽 클릭시 나무마다 뜨는 창의 갯수가 다른 경우가 - 한번만 떠야하는데 말이죠.;
 
각각의 변수에다 '이 이벤트'
인데 무슨 문제가 있는 것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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ㅎㅎ. 안녕하세요 하늘바라 KSND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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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 '7'
  • ?
    허걱 2012.07.07 23:09
    질문 제목을 이해 못하겠네요...각개인식? 뭘 각각 따로 인식한다는거죠?

    그리고 예제로 만든것의 (스샷에 찍힌)이벤트가 뭘 만들고 싶은건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뭘 어떻게 고치고 싶은지도..)
    참고로 말하자면... Input.trigger?(왼쪽클릭) 한다고 해서
    마우스로 그 이벤트를 왼쪽클릭한거냐 하는걸 판정하지는 못합니다...(당연한 얘기지만;;)

    질문의 요지를 좀 더 명확히 해서 질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profile
    하늘바라KSND 2012.07.08 00:34
    느어억
    죄송합니다;;

    인풋 트리거 왼쪽클릭을 하게 되면 화면 전체에서 왼쪽클릭을 인식하더군요.

    그래서 경비병 시야 어쩌고 만드는 법을 활용해서 주인공이 일정 범위 안에 들어갔을 시에만 클릭했을 경우 효력이 발생하도록 했습니다.
    실은 원하던 건 이벤트 클릭인식이었지만, 그건 안돼니 방향을 돌린 것이죠.

    근데 이것을 여러 물체에 적용하니 문제가 생겼습니다. 이게 제대로 작동을 안하는 것이죠.

    처음에는 변수를 다 같은 것을 사용
  • profile
    하늘바라KSND 2012.07.08 00:43
    해서 그런 줄 알고 일일이 다 변수를 만들고 했었는데도 해결이 안되더군요.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집을 기준으로 왼편 나무들 중에 아무것에 가까이 가셔서 마우스를 클릭하시면 지나간다인가? 그거 한 번만 떠야하는데 세네번 뜨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부턴.어떻게.해야할지 대략.난감해지더군요.

    한개만 있을 땐.분명.잘.되었는데.말이죠...ㅠ
  • ?
    허걱 2012.07.08 10:30
    마우스 스크립트는 없네요. 현재 마우스 좌표가 어떻게 되는지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이벤트를 클릭했는지 안했는지 알 방법이 없죠. 그렇게 되면 차라리 마우스 보다 기본 C 키를 사용하는게...@_@?;;

    그리고... 91번, 90번 변수가 0보다 작을경우 1번변수가 바뀌는건 왜그런거죠?;;
    그 부분을 각각의 변수로 한번 고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아마 원하는 대로 될듯 하네요.
  • profile
    하늘바라KSND 2012.07.08 11:50
    처음에 그냥 키보드 클릭으로 하려다가, 어째서인지 버튼으로 조사하면 통행뷸가지역 위에 있는 이벤트는 작동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네개 까려다가 손가락 부숴질 것 같아서 때려 치고 이걸로 바꿨습니다.



    .......!!!!!
    그게 문제였군요!!!!!!!!!!!!
    !!!
    감사합니다!!!
  • ?
    허걱 2012.07.08 11:59
    통행불가 지역이라도 바로 옆에 있는 이벤트는 작동할 수가 있습니다.
    이벤트의 우선순위를 케릭터와 같음으로 놓고 해보세요
  • profile
    하늘바라KSND 2012.07.08 12:40
    .....?!!!!!!
    으아닝;

    그럴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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