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경험치 퍼센트 수정

by 백호 posted Feb 22,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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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험치표시 (사용 방법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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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uthor: Bimilist(비밀소년)
#  Desc: 머리위에 아이디를 띄웁니다
#    수정자: 키스코
#    Usage: 이벤트 아이디의 이름: [ID(아이디)]
#                주인공은 그딴거 할필요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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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Game_Actor < Game_Battler
  def exp_bunja
    return @exp - @exp_list[@level]
  end
  def exp_bunmo
    return @exp_list[@level+1] - @exp_list[@level]
  end
end
class Window_ExpRate < Window_Base
  def initialize
    super(180,437, 125, 55) # <- location, size
    self.contents = Bitmap.new(width - 32, height - 32)
   
    self.contents.font = Font.new("굴림", 14) # <- font, size
    self.contents.font.color= Color.new(0,0,0)
    self.opacity = 0
self.back_opacity = 0
  end
  def refresh
    self.contents.clear
    self.contents.draw_text(0, 0, 100, 30, @show_text)
  end
  def actor
    $game_party.actors[0] # <- 파티 0번째
  end
  def update
    super
    text = sprintf("Exp:%d/%d        ", actor.exp_bunja, actor.exp_bunmo)
    if @show_text != text
      @show_text = text
      refresh
    end
  end
end
class Scene_Map
  alias update_before_map update
  def update
    update_before_map
    @window_exp = Window_ExpRate.new unless @window_exp
    @window_exp.update
    unless $scene.is_a?(Scene_Map)
      @window_exp.dispose
      @window_exp = nil
    end
  end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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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밀소년님의 퍼센트경험치를  표시해주는걸 수정햇습니다

예/  20/100<--이렇게    목표경험치 와 현재진행중인 경험치를 나타냅니다.

좌표를 바꿔쓰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