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스크립트

이동 및 탈것
2009.02.22 17:02

3D 캐릭 스크립트

조회 수 3443 추천 수 0 댓글 7
3D캐릭터 대게하는 스크립트인가
하여깐 모르겠소이다.


class Game_Character
  #--------------------------------------------------------------------------
  # 걶 긆긳긙긃긏긣룊딖돸
  #--------------------------------------------------------------------------
  alias walk_initialize initialize
  def initialize
    walk_initialize
    @pattern_walk = [1,2,3,2]        # 뺖뛱긬??깛봹쀱
    @pattern_walkstep = 0            # 뺖뛱긬??깛
  end
  #--------------------------------------------------------------------------
  # 걶 긲깒??뛛륷
  #--------------------------------------------------------------------------
  def update
    # 긙긿깛긵뭷갂댷벍뭷갂믠?뭷궳빁딌
    if jumping?
      update_jump
    elsif moving?
      update_move
    else
      update_stop
    end
    # 귺긦긽긇긂깛긣궕띍묈뭠귩뮪궑궫뤾뜃
    # 겍띍묈뭠궼갂딈?뭠 18 궔귞댷벍뫊뱗 * 1 귩덙궋궫뭠
    if @anime_count > 18 - @move_speed * 2
      # 믠?렄귺긦긽궕 OFF 궔궰 믠?뭷궻뤾뜃
      if not @step_anime and @stop_count > 0
        # 긬??깛귩긆깏긙긥깑궸뽣궥
        @pattern = @original_pattern
      # 믠?렄귺긦긽궕 ON 귏궫궼 댷벍뭷궻뤾뜃
      else
        # 긬??깛귩뛛륷 #룕궖듂궑갌믠?렄궴뺖뛱렄귩빁궚귡
        @pattern_walkstep += 1
        if @pattern_walkstep > 4
          @pattern_walkstep = 1
        end
        @pattern = @pattern_walk[@pattern_walkstep-1]
        # 궞궞귏궳
      end
      # 귺긦긽긇긂깛긣귩긏깏귺
      @anime_count = 0
    end
    # 긂긃귽긣뭷궻뤾뜃
    if @wait_count > 0
      # 긂긃귽긣긇긂깛긣귩뙵귞궥
      @wait_count -= 1
      return
    end
    # 댷벍깑?긣떗맕뭷궻뤾뜃
    if @move_route_forcing
      # 긇긚??댷벍
      move_type_custom
      return
    end
    # 귽긹깛긣렳뛱뫲?뭷귏궫궼깓긞긏륉뫴궻뤾뜃
    if @starting or lock?
      # 렔뿥댷벍궼궢궶궋
      return
    end
    # 믠?긇긂깛긣궕덇믦궻뭠 (댷벍븆뱗궔귞럁뢯) 귩뮪궑궫뤾뜃
    if @stop_count > (40 - @move_frequency * 2) * (6 - @move_frequency)
      # 댷벍?귽긵궳빁딌
      case @move_type
      when 1  # 깋깛??
        move_type_random
      when 2  # 뗟궱궘
        move_type_toward_player
      when 3  # 긇긚??
        move_type_custom
      end
    end
  end
end

Who's 백호

?

이상혁입니다.

http://elab.kr

Comment '7'
  • ?
    Aerkers 2009.03.09 17:47
    써도 달라진게 없어보이는..
  • ?
    아르덴 2010.01.27 09:37

    3d모델 호환할 수 있게 하는건가./.?

  • ?
    타락영혼 2010.01.27 10:45

    무슨 효과인지 제데로좀;;

  • profile
    J H L 2010.04.08 20:56

    캐릭터가 약간 흐려지네여..(ㅡ..ㅡ;;)?

  • ?
    카비 2010.04.28 14:25

    이건!..

    뭐지;

  • ?
    허걱 2010.04.28 14:46

    원래 VX 패턴이 2-3-1-2-3-1-... 식으로 돌아갔던가?

    그걸 2-3-2-1-2-3-2-1-.... 식으로 해주는것 같은데요?;;;  작동되나?

  • ?
    내로미 2010.05.08 18:47

    이게 뭐염..;;;

    허걱님의 말도 뭔지 하나도 모르겠고..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습작 2012.12.24 6153
1021 메시지 Taylor's Simple Message System 2000 Alkaid 2020.07.05 242
1020 제작도구 [XP/VX/VXA] Doodad's Editor by newold Alkaid 2020.07.12 385
1019 이름입력 한글조합입력기(영어가능) file 조규진1 2019.11.10 497
1018 전투 전투중에 장비들 교체하기 file 레이스89 2017.08.19 594
1017 기타 [All RGSS] FileTest (Unicode) file Cheapmunk 2014.12.29 611
1016 맵/타일 맵연결 스크립트 (데모첨부) file 게임애호가 2018.06.15 687
1015 기타 에어리어 설정 by RPG Advocate 백호 2009.02.22 709
1014 기타 Boat Script 백호 2009.02.21 729
1013 기타 Localization by ForeverZer0, KK20 습작 2013.04.26 738
1012 기타 Materia System file 백호 2009.02.21 749
1011 기타 Real-Time Day Night 3 백호 2009.02.22 751
1010 스킬 SG_Escape Only Skills by sandgolem (SDK호환) 백호 2009.02.22 752
1009 기타 killer님 요청하신 스크립트 두번째입니다. 나뚜루 2009.02.21 759
1008 기타 Letter by Letter Message Window by slipknot@rmxp.org (SDK호환) 1 file 백호 2009.02.22 760
1007 기타 Advanced Gold display by Dubealex 1 백호 2009.02.22 761
1006 스킬 Skill Requirements by SephirothSpawn (SDK호환) file 백호 2009.02.22 763
1005 기타 Sphere Grid System file 백호 2009.02.21 765
1004 기타 AMS-Advanced Message Script Edited by Dubleax 3 file 백호 2009.02.21 765
1003 스킬 SG_Skill Break by sandgolem (SDK호환) 백호 2009.02.22 772
1002 기타 Activation_system file 백호 2009.02.22 77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52 Next
/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