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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01.22 15:10

【RMVX/Ace】타일세트 그래픽 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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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수 49715 추천 수 6 댓글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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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나카시 2008.06.07 21:11
    하아;; 새로운 타일인줄 알았더니 VX의 오토타일 기능이였군요 Or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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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ffigia 2008.06.11 13:38
    어렵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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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치키니2002 2008.08.12 14:39
    어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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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스크 2009.03.14 11:59
    오훗..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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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허허헣 2009.07.29 10:20

    규졍이 아니라 규정입니다

    오타 수정요청요 ~

  • profile
    아방스 2009.07.29 17:42
    수정했습니다. 제보 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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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툐모요 2010.01.15 01:43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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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세경님 2010.02.24 10:02

    굉장히 자세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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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섭현김 2010.07.09 22:58

    어려워 머가 먼지 모르겠어 그래서 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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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엑스피 초보 2011.02.02 10:17

    어려워여 킥... 난 초딩이라는.킥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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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난현이라는 2012.02.20 18:45

    알 듯 말 듯 한데

    직접 해보면 되게 까다로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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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NS키리토 2012.11.02 22:44
    ace껀 어디에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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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방스 2012.11.02 23:33
    vx와 동일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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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aust 2013.05.18 14:51
    타일셋을 5개이상 늘리수는 없나요?
  • profile
    혜인 2013.05.18 15:43
    Ace는 기본기능으로 제공하고, VX는 따로 스크립트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 ?
    faust 2013.05.18 15:50
    감사합니다.
  • ?
    호메티 2015.04.07 21:28

    자세한 설명 정말로 감사드려요 ><

    ...요걸 보고 타일 제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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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흠 그냥 3D 브라이스6와 3D멕스로 만든 이미지 입니다...

  2. 흉악하고 무서운 타이틀 입니다~~

  3. 환상의 타이틀

  4. 혜성이떨어지는모습의타이틀

  5. 허접한 타이틀

  6. 허접한 게임 오버 그래픽

  7. 허접하지만 자작 타이틀

  8. 햇빛광원효과

  9. 해외 소재집이 모인 사이트

  10. 해걸

  11. 하늘 효과내기...1(게임오버용?)

  12. 하늘

  13. 하늘

  14. 핏자국

  15. 핏방울이 뚝뚝... 묻어있는 게임오버

  16. 피투성이 게임오버..

  17. 피켈의별관에서 힘들게하지마시고 여기서하시오!!!

  18. 풉.제가 만든 타이틀인데...

  19. 푸른 우주

  20. 푸른 언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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