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획

 

문명의 시대2를 플레이하다가 영감이 떠올라서 적어봄.

 

플레이어는 처음 시작 시 선택지가 주어지는 데 선택에 따라 시나리오가 달라짐. 시나리오마다 엔딩역시 갯수부터 내용까지 전부 다름.

시나리오나 선택에 따라 이야기나 보스 등의 큰 틀은 물론 작은 디테일도 바뀌거나 아예 다를 수도 있게 할 예정.

 

정확히는 플레이어는 시작 시 용사의 성별이나 용사의 왕국의 정부형태나 시대도 결정할 수 있음. 아이디어는 좋은데 조낸 오래걸리겠다.... 좋다고 쌔벼가지는 말아주세요. 가져갈땐 통보라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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