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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립트를 수정했는데, refresh 처리 할때 프레임 낮아집니다... 도와주세요!

by 몽롱하다 posted Feb 20,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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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립트.txt 사용하는 툴은 VX ACE 입니다.

이 스크립트는 실시간으로 변수창을 띄워주는 스크립트 입니다.

원본 스크립트 파일은 압축하여 업로드 해두었습니다.

텍스트 파일은 업로드가 불가능하더라고요...

 

 

 

질문내용.

 

이 스크립트를 필요에 따라 수정을 했는데,

이 과정에서 엄청난 렉을 유발하여 이를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 여쭤봅니다...

 

스크립트의 일부를 보면 이런 부분이 있는데, 실시간의 화면상에 출력해주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빨간 글자는 제가 추가한 부분입니다. 실시간으로 출력해야할 것이 늘어나 추가했습니다...

 

def update
    # // Method to update the variable hud if a value has been changed.
    super
    for i in XAIL::VAR_HUD::VAR_LIST
      refresh if($game_variables[i[0]] != @vars[i[0]])

      refresh if($game_variables[i[4]] != @vars[i[0]])
    end
end

 

테스트 해본결과 스크립트 스위치를 작동시키기 전까지는 아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만,

스위치를 작동시키면, 엄청난 렉을 발생시키더라고요...

그래서 저 빨간 부분을 넣지 않으면 실시간으로 처리가 되지 않아 게임하는데 문제가 있고,

반대로 넣으면 엄청난 렉을 발생시킵니다...

 

저부분을 어떻게 바꾸면 렉을 잡을 수 있을지 여쭤봅니다... ㅠㅠ

 

 

 

다른방법?

 

아니면, 필요할때마다 필드 이벤트 - 스크립트 부분에서

 

refresh if($game_variables[i[4]] != @vars[i[0]])

 

위의 부분만 불러서 새로고침 해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