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플레잉

벨로드 디너의 방랑기

by 세데르 밀리스 posted Jun 18, 20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No Attached Image

휴... 요즘은 너무 바빠서 만들 겨를이 없내요...

대학 생활 참 바빠서.... 고딩 생활은 그럭저럭 시간이 많이 있었습니다만....

대딩?이 되고 나서는 빡빡 하내요... 그나마 지금은 방학이라서 한숨 돌리면서 겜을 약간 수정 했습니다...

몇몇 문제점 등등 이것저것 수정 했지만요 정말 진도가 않나가내요 ㄷㄷㄷㄷ <이거 언제 끝이 나려나?? 설마 만드는대 끝이 없는 게임

일지도........

스토리가 긴 편 이라서 이것 저것 약간 오류 있는 이벤트 이나 이벤트를 새로 일일히 만드는등..... 귀찮은 것이 한두 가지가 아니내요

ㄷㄷㄷ

더 만들려고 하면 할수록 겜(게임) 파일의 용량이 커지내요 ㄷㄷㄷㄷ

전 이거 만드는대 서서히 지쳐 가고 있습니다 ㅜ,.ㅜ 그림은 전혀 못그리고 또한 엑알로 만들고 싶어도 c를 알아야 되고

엑알을 쉽게 만들수 있으면 좋겠내요..... 휴 주인공 이미지도 실은 제가 생각하는 성향과 약간 다르내요......

이 세데르 밀리스와 벨로드 디너의 방량기를 다 완성 해야 다른 이야기의 겜을 만들어야 되는 댕..... 만들 수도 없고.....

 

겜의 용량은 제법 되는 편이라서.. 스티큐브로 올립니다.... (운영자님 죄송해요. 저번에 용량 제한 때문에 고생을....)

 

수정 된것은 전직 부분은 별차이가 없습니다.... 그러나.... 다른 이벤트를 몇개 추가하고 어떤 지역 부분을

출입 제한 레벨을 낮추었습니다..... 레벨 50대 까지 왔다갔다 하기 귀찮을 수 있으니 렙제 40으로...

(레벨 40은 금방 올립니다. 레벨이 3시간 정도면 40~50은 찍습니다 ㄷㄷㄷ 그러나 3차 전직 하면 3차 전직 모드로 하면

레벨 3...... 2차 전직 모드로 하면 이전의 레벨로 돌아갑니다만 아직 않 만들었습니다. 현제 전직 구상입니다....)

아 각별히 주의 해야 될것은 어썰트 슬레이어 들 조심하시고요 ㄷㄷㄷ <너무 쌔내요 권장렙 54정도는 되야 겨우

이길 지도... < 자신의 전직이 어썰트 슬레이어 일경우....

만약 스플리터 이면 초반에 섬광탄 먹이고 한명 남으면 경화탄 먹여서 네이팜 탄 또는 초소형 양자탄 쓰면 끝입니다...

< 왠지 스플리터는 무서운 스킬들만 구성되어 있다는..... 아니면 마력 중화탄α로 적의 스킬 사용을 봉쇠 해버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ㄷㄷㄷ

아직 전직 부분은 손본 부분이 젼혀 없습니다... 그러나 몇몇 특별한 이벤트나 레어 이벤트를 준비 했습니다....

그리고 심심하시면 트렌나이드 마을 위쪽에 테스트 용도로 놓아둔 전투 ncp(이벤트)가 있습니다 (어썰트 슬레이어의 모습이고

술통 옆에 있습니다. 머리 색갈은 흰색!! 위의 사항처럼 렙이 않되시는 분은 적의 턴만 되면 게임오버가 될수 있기 때문에 ㄷㄷㄷ

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위력은 적 어썰트 슬레이어 한명당 벨로드 디너 어썰트 슬레이어 전직 레벨 45정도 수준과 같으니

주의 하새요... 엘리트는 56 수준 )

 

설치전 반드시 rtp설치 해주새요!! (vx의 배포용 게임 만들기 부분이 문제가 있내요. 도대채 왜 이러는 지 모르겠내요.)

 

 

 

 

 

 

 

 

다운 받기

Who's 세데르 밀리스

profile

데카오스(10의 혼돈)

현제 제작중인 게임:

카프시온 대륙

이번 게임은 전작과 달리 스토리를 좀더  신경썼습니다.... 대신 특수한 게임기능 이런것은 몇부분

포기하려고 합니다.....

스토리는 판타지 퓨전 소설 같은 스토리가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인공은 처음에 파헬린 에이진 이라는 주인공이 등장합니다.

이후 트리아 와 같이 생활을 하게 되는대.....

그후 플레이를 둘중에 한명 골라서 스토리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에이진(남), 트리아(여)

이렇게 고를수가 있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이전 닉네임은 세데르 밀리스 입니다. 지금은 라틴어 발음 으로?

노나긴타 (90을 의미함) 데카(10을 의미함) 이라고 지었습니다.

8월에서 9일부터 군대 가기 때문에 부제가(부제중이) 될수 있습니다.

(현제 부재중 입니다. 이번년도 중반쯤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대신 좋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제 스티큐브 등등의 업로드 사이트를

통해서 올리지 않을것 입니다. 드디어 제 개인이 구축한 웹하드를 구축했습니다.

그곳을 통해 URA로 올릴 예정입니다.... 또다른 정보는 이제 벨로드 디너의

방랑기는 처음부더 다시 만들 예정입니다 그것도 sbs 입니다. 다른 시스템은

적용을 그대로 할 예정입니다 (단 몇몇 시스템은 제거 됩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면 감사합니다

-----------------------------------------------------

현제 2개의 제작중인 게임 포기하고 그냥 1개의 게임을 전적으로 만들 생각입니다.

제작중인 게임 이름은 Teao (테오) 라고 합니다. ABS로 제작할 생각입니다.

ABS라면 휴 그나마 실드 포인트 등등 을 만들수 있기 때문에 안도감이 듭니다.

세데르 밀리스와 벨로드 디너의 방랑기 처럼 스트렉터 전직 계열이지만...

세데르 밀리스와는 관계가 없는 스토리 입니다 즉 세데르 밀리스가 있는 세계의

374년이 지난 후의 이야기 입니다. 200년 전만 해도 세데르 밀리스는 존제 하지 않았어도

전설로 유명했었습니다. 그러나 321년이 접어들면서 세데르 밀리스라는 이름을 아는

사람은 소수만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트렉터 라는 전직 374년이 지난 세계에는

아틸러리 클레스 라고 부릅니다. 아틸러리 전직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이후 생략-----------

결론적으로 이번 게임은 이런 시스템을 구상중입니다.

기본기 공격을 쓰면쓸수록 숙련도가 존재해서 어떤 능력치가 올라갑니다.

기본기 공격의 공격력이 올라가지요....

뿐만 아닙니다 가변시스템은 물론 (좀더 벨런스를 맞추겠습니다. 벨런스를 생각하지 않고

수치 적으로 생각 하니까 공격력이 올라가면 나머지 능력이 너무 떨어지고 방어력을 올리면

이것 또한 나머지 능력이 너무 떨어지니 격차를 적당히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이전에는 실린더가 소비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실린더가 소비되지않습니다.)

트렌시버 에뮬레이터 라고 해서 이건 HTC 시스템이 라는 것이 탑제 되었습니다

트렌시버 에뮬레이터 의 역활은 가변 시스템과 비슷하나 다릅니다.

이건 제한 시간동안 활성이 됩니다.  27초 동안이며 사용과 동시에 1초에 mp가

3씩 깎입니다. (mp최대치가 깎이는 것이 아닙니다!) 총 81정도 떨어지겠내요.

(참고로 레벨에 따라서 깎이는 수준이 다릅니다. 최대 7씩 깎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전채적인 능력이 약간 올라갑니다.

사용후 공격력과 민첩 방어력은 10% 씩 30 초 동안 저하

40초후 제활성 가능....(제사용 가능)

그리고 HTS란 하이 텐션 실린더라고 해서 (고압 실린더)

과거의 실린더와 같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만.... 속성이 없는

실린더 입니다.

마지막으로 언리미트 드라이브 라고 해서 트렌시버 에뮬레이터의 극상기술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트렌시버 에뮬레이터와 같이 사용할수 없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시간은 무제한 입니다... 단 제더(mp를 의미함)

의 최대치가 초당 10씩 떨어집니다. 즉 제더의 최대치 만큼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것은 제더 최대치에 따라서 깎이는 수준이 다릅니다. 최소 5씩 깎이고

최대 20씩 깎입니다.)

제더의 최대치가 0이 되면 더이상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그리고 사용도중 언리미트 드라이브를 해재 할수 있습니다. 즉 어느정도 사용했다

멈출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뒤 최대 채력치가 아닌 채력이 20%

깎입니다.... 채력 최대치와 비레 합니다.(깎임과 동시에 사망가능...)

사용뒤는 360초 동안 사용불가 입니다.... 즉 쿨타임이 있습니다.

동시에 트렌시버 에뮬레이터도 360동안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능력치 또한 공격력 과 민첩 그리고 방어력이 30%씩 180초동안 저하 됩니다. 

그냥 이번꺼는 멥을 너무 넓게 만들 생각이 없습니다 진행도 착착 나가는 형식으로 생각중

입니다. 마을도 작게 만들 생각 이고요.....(참고로 파티는 없습니다... 도중에 따른 캐릭시점으로

플레이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게 되서 이번것은 제작 기간을 적게 잡을 생각입니다.

-----------------------------------------------------

현제 벨로드 디너의 방랑기 데이터 분실 ㅜ,.ㅜ 더이상 제작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2.15v까지 완성했는대.... 그래도 벨로드 디너의 방량기를 돌려보면 상당한 렉이 있어서

뭔가 무겁게 돌아가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그냥 이건 완전 포기하는 수 밖에요.
윈도우 새로깔고 백업하드 다시 정리 하는 과정에 날렸습니다 ㅜ,.ㅜ


-----------------------------------------------------

세데르밀리스 5세 워프 충돌후의 일어난 일 < 보류중..... 벨로드 디너의 방랑기가 4.20v로 완성되면 제작할 예정이였습니다만.....  이것도 날렸습니다!!!  그냥 세데르밀리스 5세 워프 충돌후의 일어난 일

의 제작은 그냥 포기 하려고 합니다.

-----------------------------------------------------

아직 이것저것 소스들을 참고해가며 배우면서 제작 중입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