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X 스크립트



PRABS 2.0
PR표 abs가 새로나왔네요.
두번째버젼인데도 완성도가 높네요.
Comment '58'
  • ?
    시옷청룡 2008.10.08 20:08
    와~`ㅋㅋ 2번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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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stcentury 2008.10.08 20:51
  • ?
    21stcentury 2008.10.08 20:52
    제가 쓰고 있는 스크립트 보다 좋네요.
  • ?
    21stcentury 2008.10.08 20:58
    이걸로 쓸걸....
  • ?
    21stcentury 2008.10.08 21:00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슷한 것도 만들수 있겠군.
  • ?
    배군 2008.10.09 17:38

    이런 PR에서 더 좋은게 발명됬군요..... 이걸로 새로 만들어버릴까 ㅡ,ㅡ

     

  • ?
    애늙은이 2008.10.09 17:52
    영어로 되있어서 잘 못알아 보겠에요... 강좌좀...
    (사실 한글어로 되있어도 못알아 보지만...)
  • ?
    배군 2008.10.10 22:36

    PR은 넘어렵다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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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칸지 2008.10.11 20:33
    제가올린자료의 두번째군요. 와우 대단하네dy
  • ?
    왕초본데엽 2008.10.12 17:51
    멋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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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is2 2008.10.13 22:21
    아장난 하시는 이거 VX네 ㅋㅋㅋㅋㅋㅋ
  • ?
    Nano:[듐군] 2009.02.21 22:46
    아나 완전동감 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
  • ?
    배군 2008.12.24 20:37
    그러면 VX스크립트에 VX가있지
    XP가 있습니까? 개념있습니까? 왜 장난이냐고 말합니까?
    왠지 내가기분나쁘네
  • ?
    1023030 2009.12.20 12:04

    대박 ..ㅋㅋ;

  • ?
    Shot! 2008.10.15 17:58
    주석은 모르겟당~ㅜㅜ
  • ?
    Shot! 2008.10.20 21:49
    이거 프로젝트 폴더에 PRABS.dll 파일도 복사해서 자기가 만드는 프로젝트에 넣어야됨
  • ?
    다크아머 2008.10.25 10:30
    컥 킹왕짱... 할말이 없다.
  • ?
    KSG 2008.11.01 15:43
    ..어렵네요 ;
  • ?
    스톰 2008.11.09 14:17
    우와 멋있네요..
  • ?
    스톰 2008.11.09 14:21
    이거 어떡해

    쓰지???
  • ?
    WolV 2008.12.05 19:29
    만들고있는데 이렇게 조은게 나오면 어쩌자는겅미 ㅜㅜ흑ㅋㅋ 바로 써묵어야지 ㅋ
  • ?
    국재 2008.12.18 13:58
    와웃 받아가여
  • ?
    스키아 2008.12.18 21:59
    다른건 다되는데 키 입력하는게 좀 햇갈리네요;;
    대쉬 만드려고 하는데 혹시 prabs2.0버전 키 입력 스크립트 조건분기에 어떻게 넣어야되는지 아시는분 있으시면 제발 알려주세요 ㅠㅠ
  • ?
    늑당 2008.12.23 11:21
    .......................................
    이럴때 필살기를..
    도주!
  • ?
    유칸지 2008.12.31 09:51
    스크립트중, config-texts 에서 몬스터를 때릴때 나오는 멘트를 수정할수 있네요.

    " " 안에 원하시는 멘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제가 제작하는 게임에서 가져온 스크립트라 한글로된 부분이 있네요. 
    원하시는 멘트로 수정가능합니다!

      # Message when you miss
      MISS = "Miss"
     
      # Evaded
      EVADE = "Evaded"
     
      # Guard
      GUARD = "공격을 막았다!"
     
      # Weapon Imune
      WEAPON_IMMUNE = ""
     
      # Skill Immune
      SKILL_IMMUNE = ""
     
      # Level UP
      LEVEL_UP = "레벨업! [color=#FF0000]+[#LEVEL][/color]"
     
      # Exp gain
      EXP_GAIN = "+[color=#FF0000][#VALOR][/color] Exp"
  • ?
    유칸지 2008.12.31 10:02
    # HP Texts
      HP_TEXT = "[#VALOR] [#HP]"
      HP_HEAL_TEXT = "[#VALOR] [#HP]"
      HP_CRITICAL_TEXT = "[#VALOR] [#HP]"
     
      # [#VALOR] Damage Value
      # [#MP] MP unit
     
      # MP texts
      MP_TEXT = "[#VALOR] [#MP]"
      MP_HEAL_TEXT = "[#VALOR] [#MP]"
      MP_CRITICAL_TEXT = "[#VALOR] [#MP]"
     
    end

    hud_balloon
  • ?
    유칸지 2008.12.31 10:53

    스크립트중,  Congig - Animation 에서는
     공격에따라 바뀌는 이미지를 설정가능하군요.

    #==============================================================================
    # Congig - Animation
    # -----------------------------------------------------------------------------
    # Setupping the Frames
    # -----------------------------------------------------------------------------
    # 1 - Setting the number of Frames
    #    FRAMES["Image Name"] = Frames
    #    Ex:
    #    Graphics/Characters/Hero/Attack.png ( 6 frames )
    #    Use: FRAMES["Hero/Attack"] = 6
    # -----------------------------------------------------------------------------
    # 2 - Setting the hit Frame (The frame that the damage will pop up)
    #    DAMAGE_FRAME["Image Name"] = Frame that the damage will pop up
    #==============================================================================

    module PRABS::CONFIG::ANIMATION
     
      # Animation Speed
      # 1 - Verty Fast : 10 - Very Slow
      DELAY = 2
     
      # Animations Frames
      FRAMES["package_characters/FrontAttack"] = 6
      FRAMES["package_characters/FrontFrontAttack"] = 6
      FRAMES["package_characters/Arco"] = 6
     
      # Damage Frame
      DAMAGE_FRAME["package_characters/FrontAttack"] = 4
      DAMAGE_FRAME["package_characters/FrontFrontAttack"] = 4
     
      # Enemy - Attacking
      FRAMES["$051-Undead01/Attack"] = 7

    end

  • ?
    Aakerse 2009.01.16 11:31
    다른 곳으로 욺기니 PR ABS 4628 줄 에러 나네...
  • ?
    ORATE 2009.01.19 10:42

    스크립트 무기..

  • ?
    크라상 2009.11.08 20:20

     스크립트에서 무기 설정 해주셔야죠...

  • ?
    케로로 2009.02.06 20:43
    이거 좀 짱인듯..
  • ?
    개소주 2009.02.28 02:01
    신기하다~
  • ?
    키쪽부 2009.03.04 21:38
    정말 좋은데 버그가 엄청많네요 ㅡ,.ㅡ;
  • ?
    나는누구임 2009.05.18 22:45
    RT
  • ?
    쿠헤헤 2009.09.30 18:44
    감사합니다아!!!!
  • ?
    큐브는내운명 2009.10.05 00:09
    잘쓰곘습니다 ㅋ
  • ?
    허인 2009.10.24 14:06

    잘스겠다는 1人~

    좋은자료 많이올려주세여~
  • ?
    크라상 2009.11.08 20:21

     ....정말 눈이 반짝할정도로 좋은 스크립트네여~그런데....불편한건 몬스터와 무기를 스크립트로 일일히 다 설정해야

    제대로 된다는 점.....

  • ?
    ORATE 2009.12.19 21:41

    흠.. 나는 스크립트를 조금 수정해서 활로 공격이 안되는건가?ㅠㅠ

  • ?
    lhh9606 2010.01.06 21:56

    이제 3.0이 나온다면 대박이 나겠군요.

  • ?
    그러게요 2010.01.06 22:22

    크하..너무어렵네요..누가 강좌좀올려주시지,,.....

  • ?
    로돌프 2010.01.09 10:38

    그런데 xp캐릭터들을 어떻게 vx에서 사용하는거에요?

  • ?
    Ainigom. 2010.01.29 18:26

    휴 어려워요 ㅠㅠ

     

  • ?
    캐초보 2010.02.19 15:12

     

  • ?
    따메츠나 2010.02.20 18:42

    끙;;;; 액알 못만드니 이걸로 만들어야겟다...;; 감사요

  • ?
    Soul Breaker 2010.02.23 09:42

    감사합니다.

  • ?
    GK탐정 2010.03.17 21:27

    감사합니다 ~

  • profile
    위젯생존자 2010.05.21 11:37

    헐 감사해요 ㅠㅠ

    저 정말 초보인데 이걸로 만들어야 겟네여

  • profile
    심형근 2010.07.15 23:01

    감사 매우 감사요

  • ?
    하루인생 2010.11.27 10:08

    위에 정보창도 끌리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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