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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동안 맵배치만 너무 했더니 지겨워서, 12월 중순부터는 페이스칩을 그리기 시작했는데

결국 2012년 안에 끝까지 마무리 짓지 못하게 되는군요.

차라리 맵배치를 계속했으면 맵배치는 2012년 안에 다 끝낼 수 있었겠다는 생각에 아쉬움이 남습니다.

제목은「천사의 유실품」으로 확정했고, 완성일은 바뀌지 않고 여전히 2013년 8월 예정입니다.

 

새해엔 아방스의 모든 분들이 현재 만들고 계신 게임을 모두 완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전 아직 제작을 시작한지 3개월밖에 안됐지만,

만약 하나의 게임의 제작을 1년 넘게 붙잡고 있는다면

그간에 세상의 유행도 바뀌고, 게임시장의 유행도 바뀌고, 다른 뛰어난 작품들이 탄생하여

자신이 제작중인 게임에 대한 자신감도 슬슬 떨어질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러니 새해엔 아방스의 모든 분들이 현재 만들고 계신 게임을 모두 완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

새해에도 아방스로부터 많은 개발지원을 받겠습니다 ^ ^

Who's Roam

?

아방스 2012년 우수작「악마의 안구」개발자입니다.
제 게임이 아방스 우수작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고 감격스럽습니다.

현재 완전신작인「천사의 유실품」을 개발중이며
2013년 연내에 완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Comment '3'
  • profile
    소프트아이스크림 2013.01.01 00:12
    벌써 2013년 이군요.
    원하신는 일을 이루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
    (저도 ... 시나리오 보강하다 한해가 가버렸네요...-.-;)
  • ?
    Roam 2013.01.01 15:21
    감사합니다^ ^ 소프트아이스크림님도 올해에 꼭 소원성취 하세요^ ^
  • profile
    개촙포에버 2013.01.03 00:46
    천사의 유실품...
    하...하...하늘의..유실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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