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액션RPG의 특성상 캐릭터 도트가 너무 부담이 되서

왼쪽, 오른쪽만을 표현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만

사실  오른쪽 방향의 도트만 찍어주고 왼쪽은 mirror메소드로 표현하게끔 바꿨습니다.

 

그리고 도트의 부담이 줄어든 만큼 더욱 많은 프레임을 사용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삽질후.. 드리어!! 최대 16프레임의 모션을 표현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 필요하다면 프레임제한 없이 사용 가능

motion(id,delay) 이거하나로 ㅠㅠ!

대단한건 아니지만 참 기분이 좋네요. 이게 게임만드는 맛이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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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레스 받는다.

Comment '1'
  • ?
    77이알 2012.10.12 03:15
    게임을 완성하는 것 보다 더 중요한

    그 기분때문에 알만툴 만지지요 ㅎㅎ

  1. 아방스 게시물 · 댓글 작성 규칙 (최근 수정일 2015.11.25)

  2. 전 댓글을 먹고삽니다. 댓글을 주세요. 냠냠.

  3. 히히! 게임개발은 재밌슴다!

  4. 흐헣 게임을 제작중인데 이벤트후 안움직입니다 도와주세요

  5. 흐엉..드리어 그간의 결실이!!

  6. 흐아 XAS적용 ㅠㅠ

  7. 횡스크롤도 슈팅못지 않게 재밌네요.

  8. 횡스크롤 스크립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9. 확실히 사이툴이 기능이 좋군요

  10. 홀리 소드 구상단계..

  11. 혼자 고독하게 만들려니 심심하네요~.~

  12. 호빵이 간단한 게임 개발인데도 불구하고 시간을 오래끄는 이유

  13. 형사 : 연결고리 입모양 완벽구현

  14. 형사 : 연결고리 = 최종확정 대화 인터페이스

  15. 현재 진행중인 ENERLESS 라는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16. 현재 제작현황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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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8. 현재 악몽 진엔딩 개발중

  19. 현재 본인이 제작중인 게임엔 남주인공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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