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취미로 하는거라 완성될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스토리 구상단계 및 초반제작중 이네요.

스케일을 줄이고 게임성과 자유도 있는 이벤트를 살리자고 컨셉을 맞추었습니다.


스토리는 대충 이렇습니다.


주인공은 모험자 길드에서 한 던전지하 마지막층에 살고 있는

리치마법사가 가지고 있는 매직소드를 가져오라는 의뢰를 받습니다.

던전에 들어가서 막층까지 모험을 합니다.(5층으로 구상중)

도중 3명의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서 동료가 됩니다.(그들도 의뢰를 받은 사람들로 설정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몬스터들을 물리치며 모험의 끝에 다달은 주인공파티는 리치 마법사와 대면하게 되는데,

알고 보니 리치마법사는 어둠의 힘에 손을 대긴 했지만 모험자길드에 의뢰를 부탁한

사람의 피해자 였습니다. 그가 악인이고 그는  리치마법사를 해하면서 그에게서 값비싼 홀리소드를

되찾으려 했던 것입니다. 주인공은 그를 안식에 들게 해주겠다며 싸우는데 리치마법사는 죽게되고

또다른 잠입자가 홀리소드를 챙겨 도망쳐 버립니다.

주인공 일행은 홀리소드는 놓쳤지만 자신들의 새로운 만남을 축하하며 새로운 파티를 구성해 또다른 모험을 떠납니다.


이정도 인데 스케일이 좀 작지요? -ㅁ-;

취미로 조금씩 만들어 보려 합니다.

완성작이 나올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

Who's 자유와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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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이 사람답게 살기 위해서 기본적으로 필요한 두가지는 경제력과 건강이다.

이 두가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최소한의 자기관리가 필요하며

무언가 시간을 투자하여 이루려는 것이 있는 사람은 자기관리가 필수적이다.

나는 아직까지 자기관리가 잘 안되어선지 자기관리를 잘하는 사람들은 능력자로 보인다.


  1. 아방스 게시물 · 댓글 작성 규칙 (최근 수정일 2015.11.25)

  2. 전 댓글을 먹고삽니다. 댓글을 주세요. 냠냠.

  3. 히히! 게임개발은 재밌슴다!

  4. 흐헣 게임을 제작중인데 이벤트후 안움직입니다 도와주세요

  5. 흐엉..드리어 그간의 결실이!!

  6. 흐아 XAS적용 ㅠㅠ

  7. 횡스크롤도 슈팅못지 않게 재밌네요.

  8. 횡스크롤 스크립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9. 확실히 사이툴이 기능이 좋군요

  10. 홀리 소드 구상단계..

  11. 혼자 고독하게 만들려니 심심하네요~.~

  12. 호빵이 간단한 게임 개발인데도 불구하고 시간을 오래끄는 이유

  13. 형사 : 연결고리 입모양 완벽구현

  14. 형사 : 연결고리 = 최종확정 대화 인터페이스

  15. 현재 진행중인 ENERLESS 라는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16. 현재 제작현황3

  17. 현재 제작현황2

  18. 현재 악몽 진엔딩 개발중

  19. 현재 본인이 제작중인 게임엔 남주인공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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