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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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명 : (가제)쿠데타~반란과 혁명~

이 게임은 총 3개의 챕터로 구성되어있으며

챕터1에서 어떻게 하냐에 따라 다음 챕터의 내용이 변경되며

변경된 내용에 따라 다음 챕터가 열리던지 엔딩으로 직행하게 됩니다(결국 챕터 1을 어떻게 하냐에 따라 결정되네요;;)

 

챕터 1에선 당신은 이제 막 한 나라의 국왕으로 즉위한 남성을 플레이 하게 됩니다

그가 즉위한 후 1년간, 그 나라의 정책을 결정하시면 됩니다(인디게임 '레인즈'생각하시면 될듯)

 

챕터 2는 그 국왕이 통치한지 10여년,

챕터 1에서 당신이 선택한 결과에 따라서 왕은 선왕(先王)이 될 수도, 폭군(暴君)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전쟁지역에서 국왕은 자신의 병사들을 지원합니다(아니면 그저 피를 즐기러 간걸수도 있죠)

그리곤 성으로 돌아와 휴식을 취하려는 그때 쿠데타가 일어납니다

 

챕터 3는 쿠데타로 인해 왕족이 몰살당하고 살아남은 이들이 복수하는 내용입니다만...

말이 챕터 3지 분기에 따라 엔딩이 될 수 있고 본 게임이 시작하는 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음... 좀 부실한가요?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걸 최대한 배제하다 보니 '이게 뭔소리냐' 라고 하실 수 있습니다만...

넘어가주세요;;

 

 

Comment '3'
  • profile
    마이끌 2018.01.08 03:14
    저도 님이랑 매우 비슷하게 짰다가 지금 보류중인데 제가 만들려했을때 문제점은 구성이였어요
    챕터1은 레인즈 처럼 선택지 찍는거라 해도 2부터는 전쟁나가고 3은 복수한다고 해놓으셨는데
    게임진행을 어떤식으로 할 생각이세여?
  • ?
    무명시절 2018.01.08 11:53
    스포일러 배제하고 설명 하자면 챕터별로 게임장르가 바뀌는 게임 입니다(왠만하면 '어떤 장르로 바뀌는지는 나름의 반전요소'라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알려드리고 싶진 않습니다)

    그나저나 '비슷하게'라니 내가 생각했던건 다른사람도 생각하기 마련인가...
  • profile
    마이끌 2018.01.08 12:27
    저두 보고 놀랬네요 ㅋㅋ 저랑 비슷한 생각하시는 분 계시니 신기하네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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