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스 추천작

어드벤쳐
2008.08.26 15:07

Chaotic Mind

profile
조회 수 48946 추천 수 2 댓글 88
Atachment
첨부 '2'
Extra Form
제작툴 알만툴2000
선정방식 운영자 선정
추천인(구 선정인·심사위원) 아방스
Comment '88'
  • ?
    Skybound 2009.05.23 01:09
    재미있어 보이는데 플레이샷이 별로 안올라와 있어서 아쉽네요...
  • ?
    21stcentury 2009.06.07 22:35
    이거 은근이 무섭다능
  • ?
    장미송이 2009.06.12 20:29
    잘만 드셧내요 ㅎㅎ
  • ?
    어울림 2009.06.28 22:18
    재밋네요..
  • ?
    가가야 2009.08.12 15:32

    해봤는데..

    추리를 할수가 없어!!!!!!!
    완전 최곸ㅋㅋ

    나중에 엔딩볼때 약간 허무 ㅋㅋ

     

  • ?
    카라드 2009.09.13 08:30
    엔딩이 그냥 죽는거밖에 더있던가?
  • ?
    도도한 이넘 2009.10.11 12:11

    2번째 엔딩이 좀 무섭다

  • ?
    썩던콩 2010.09.18 18:21

    2번째 엔딩이란게?????

  • ?
    kdy1324 2009.12.13 19:08

    서..서..선정성!!!

  • ?
    엔데르크 2010.02.27 01:29

    재미있겠군요. 히힛.~~ 받아갑니다. ><

  • ?
    엔데르크 2010.02.27 05:00

     

     역시 범인은 개구리 였네요. 처음부터 이상했다. 싶었지.

    기수 불쌍. - ㅠ 진짜 재미있네요.!!

  • profile
    DevilEx 2011.08.12 19:09

    쩝 - ;

    게임하기전의 사람의 입장을 봐서도 그런 덧글을 다시면안되죠 ..;;

  • ?
    타락천사 2010.02.27 15:18

    ㄷㄷㄷ 이런건 어떻게 만드는지;;ㅇㅂㅇ

  • ?
    Wkwkdaus8 2010.04.12 18:56

    재미있어보임

  • ?
    내로미 2010.04.16 00:22

    오... 학교에 있었을땐 조금 무서웠습니다... ㅎㅎ

    근데 신하 맨션이 어디인지 모르겠군요... ㅠㅠ

  • ?
    신해종 2010.07.06 04:28

    여운이 강렬하다는....... 정말 소재가 탐납니다.

     

  • ?
    구르는똥 2010.07.26 12:30

    괜찮은듯 이런장르도)

  • ?
    썩던콩 2010.09.18 18:18

    저는 원래 게임 고르는 것이 까다롭거든요?

    그런데 제 맘에 드는것 보니까 괜찮은것 같은데염?

    장르도 재밌고염(물론 제 생각 이지만)

     

  • ?
    작은샛별 2010.09.19 09:52

    와 저두 저렇게만들어봤으면...ㅠㅠㅠ

  • ?
    잃어버린칫솔 2010.10.18 19:48

    RPG만들기 2000이 없어성..

  • ?
    히리 2010.12.30 23:19

    2번째는 콜라병만 마시면 되는듯...... 3번째는 그냥 이야기진행하니까 되던데요? ...1번째엔딩은 어떻게 보는거지

  • ?
    뼈장군 2011.01.10 21:12

    쩐다 하고싶엉 근데 영문판같엉?

  • profile
    아방스 2011.01.11 09:19

    한글판입니다 ^^

  • ?
    도심 2011.01.11 22:17

    엔딩 4는 없나요?

    저거.. 주인공(기수)가 개구리와 그 여자의 계획을 간파하고 아예 처음부터 걸려들지않다가

    그걸 역이용하는 방법으로 시나리오를 구축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런데 마지막에 개구리와 그 여자도  이런말을 했다죠.

    "우리도 양심이 있는걸까?"

  • ?
    불꽃츠나 2011.01.19 11:57

    잼있겠다

  • profile
    미니♂ban♀ 2011.01.19 21:29

    맵칩과 원경 사용 허가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나요?

    반스라는 사람 링크해놓은거 들어가봣는데 도통 방법을 모르겠네요.

  • profile
    아방스 2012.04.13 14:36
    반스라는 사람이 제작자이신데 홈페이지에 분의를 한번 해보시는것이...
  • ?
    구원의 그림자 2011.01.23 15:47

    하하하하.... ;;

    다운3분 59초째...;;

    아.....정말......용량이 큰 건가??

  • profile
    아방스 2012.04.13 14:35
    미디어파이어 링크도 추가하였습니다.
  • ?
    새벽별 2011.05.28 21:22

    재밌어 보이네요 ~ 다운받아갑니다 ^^

  • ?
    내가 고자라니 2011.06.13 21:54

    와~~재미있겠다

    게임을 만들고 있는데..............

    전투하는

    화면이

    어떵게

    되는지

    모르겠네...........

  • ?
    lon군 2011.08.07 01:57

    재밌겠네요

  • ?
    블랙로즈 2011.08.31 21:30

    작은 메뉴뜨게 하는 것 어떻게 만드나요?

    저도 이렇게 만들고 싶어요!!

  • ?
    카라기난 2011.10.13 20:20

    오오.

    재미있을것같다능..

  • ?
    다구 2011.11.20 22:37

    어서 갖다놔.. 에서 막혔어요... 어떻하죠 ㄷㄷ

  • profile
    이벤트 2012.05.04 15:06
    다 깨봣는데..
    좀 야하네요.. 근데 이겜은 추리보다는 말하는데로 하는거임..
  • profile
    김PD 2014.05.22 20:33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
    하똥까33 2014.08.04 15:05
    선정성 있는 사진 보기 싫으시면 링크 열지 말고 첨부파일로 받으세요!!!!!!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추천인(구 선정인·심사위원) 글쓴이
공지 RPG Maker RTP (알만툴 런타임 패키지) file 습작
롤플레잉 서프라이시아 1.13 (7년만의 패치) 4 file 아방스 닝구
롤플레잉 Treaster 53 file 아방스 아싸사랑
기타 White Blade (14.8.25. 6차 패치) 46 file 명란젓, 렌, 일단, 카오스♧, 쌍쌍뱌, Mareno, 모쟁, 목도시, 량, sudoxe, 家和萬事成, MA2DAYSOFT 땡중
롤플레잉 꽃을 든 요플레2 (Part.1) 71 file 아방스 TLC소프트
액션/슈팅 괴물이다! 84 file 아방스 아방스
액션/슈팅 Dungeon Wanderer 100 file 아방스 아방스
롤플레잉 [배포중단] 엘카르디아 (완성판) by-유즈미짱(쿠로네코) 116 file 아방스 유즈미짱
어드벤쳐 Chaotic Mind 88 file 아방스 아방스
어드벤쳐 [호러, 탈출] 어둠, 그 안에서 2 (완성) 55 file 은색바람, 비극, 파이어, 게임조아, 무리군 신해종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