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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인(구 선정인·심사위원) 명란젓, 렌, 일단, 카오스♧, 쌍쌍뱌, Mareno, 모쟁, 목도시, 량, sudoxe, 家和萬事成, MA2DAYSOFT
플레이타임 30분이하
실황 가능
이차 창작 가능

1a.jpg1b.jpg

낮잠 자다 털린 주인공.

적들을 쓰러뜨리고 마력을 되찾기 위해 움직인다!

 

2a.jpg2b.jpg

2c.jpg2d.jpg

전략을 세워라! 적의 공격에 대처하라!

승리하라! 되찾아라!

 

3a.jpg3b.jpg

비록 패배할지라도 좌절하지 말라!

곧바로 다시 도전할 수 있으며, 원한다면 공략의 실마리를 볼 수도 있다!

 

4a.jpg4b.jpg
본편은 짧다. 그걸로 끝이라면 아쉽지 않을까?

어쩌면 본편 외에 조금 더 즐길 내용이 있을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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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 작업실에서 자신있게 공개하는 게임 White Blade!

새로운 시스템을 보여드립니다.

 

 

[다운로드(6차 패치)] - 셋 중 원하시는 곳에서 다운받으면 됩니다.

링크 1: [RPG2003] White Blade (Patch 6).zip

링크 2: https://drive.google.com/uc?id=1dfRzoLuiG8kNLPp5sLDekhj-FOI9NUiC&export=download

링크 3: http://www.mediafire.com/download/d2njdoeo8hjm25r/

 

 

[6차 패치]

* 편의성과 관련된 많은 부분이 수정되었습니다.

Who's 땡중

profile

[공개 작품]

* White Blade (턴제 전략 전투 / 2014.8.25: 6차 패치)

다운로드: http://avangs.info/1298114


* 동방영강창 - Crystal Crisis (보스전 중시 RPG / 3막 중 1막 완성 / 2015.1.18: 55차 패치)

다운로드: http://avangs.info/283484



저는 게임의 내부 구조를 살펴보거나 데이터를 수정하는 등,

툴을 이용해서 개인적인 용도를 위해 제가 만든 게임을 뜯는 것을 적극 장려합니다.

Comment '48'
  • ?
    땡중님 축하합니다.^^ 2014.03.01 00:14
    포인트 팡팡!에 당첨되셨습니다.
    땡중님은 18포인트를 보너스로 받으셨습니다.
  • profile
    습작 2014.03.01 00:20
    기다렸습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0
  • profile
    땡중 2014.03.02 19:06
    긴 시간이었지요.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profile
    슈팅스타* 2014.03.01 07:56
    나왔나요.
    선추천 후플레이.
  • profile
    땡중 2014.03.02 19:07
    건전하게 공개되었습니다. 신선함!
  • ?
    일단 2014.03.01 13:06
    이게 바로 꿀잼이다!

    다 클리어했습니다.
    격전모드로 올클리어했는데 생각만큼 어렵지는 않군요. 훗.
    물론 재도전은 9번 정도 했습니다.

    다음 게임을 기대하라는 말이 기쁘네요 ㅠ
    기대하겠습니다!
  • profile
    땡중 2014.03.02 19:09
    격전 난이도는 역시 어려운 편이지요. 재도전! 재도전!
    재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해주십시오!
  • profile
    쌍쌍뱌 2014.03.11 15:23
    이거 지이이이이인짜러 재밌습니다!
    리버스 모드로 아주그냥 주인공을 썰어버리는게 제맛이네요.
    개인적으로는 장막 펼치는 보라색 방패가 맘에 듭니다.
    맨 마지막에 프리 모드 설정 선택에서도 뿜었슴다.

    매우 재미있게 플레이했습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하겠습니다! 사랑해요!
  • profile
    땡중 2014.03.12 21:37
    이 적은 이제 제 겁니다. 제가 마음대로 조작할 수 있는 겁니다.
    주인공을 탈탈 털어서 좌절스럽게 만들 수 있는 건전한 모드지요. 훗훗.
    호평 감사합니다! 다음 작품도 멋진 모습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 ?
    트윈키 2014.03.24 02:53
    재밌어요!ㅋㅋㅋ 자기전에 잠깐 해야지 했다가 3시가 다되어가네요 꿀잼!
  • ?
    트윈키님 축하합니다.^^ 2014.03.24 02:53
    포인트 팡팡!에 당첨되셨습니다.
    트윈키님은 13포인트를 보너스로 받으셨습니다.
  • profile
    땡중 2014.03.27 20:14
    귀중한 수면 시간을 쪼개서 플레이를 해주셨군요. 으어 으어.
    재밌게 플레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profile
    명란젓 2014.03.25 19:35
    우왘ㅋㅋㅋ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다 @▽@!!!! 비록 평이와 후드리 쫳쫳 모드밖에는 안해봤지만.. 환상의 밸런싱에 감탄을 금치 못하겠네요 ㄷㄷㄷㄷㄷ
  • profile
    땡중 2014.03.27 20:25
    플레이 감사합니다! 게임의 밸런스를 좋게 평가해주셔서 정말 기쁩니다.
    높은 난이도에도 한번 도전해보시면 더욱 익스트림한 전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훗훗훗훗.
  • ?
    작삼 2014.04.14 01:17
    재미있게 플레이 했습니다.
    우수작 신청에 대한 평가를 완료하였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벨런스 면에서 상당히 훌륭한 작품이라고 생각하지만 저는 조금 다릅니다.
    전체적인 면에서는 벨런스 조절이 잘 되었지만 최종보스보다 더 강력하게 느껴지는 몬스터가 있다는 점에서 벨런스가 부적절하더군요.
    어쨋든 평점을 주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 ?
    제스터 2014.04.15 13:49

    평가 감사합니다.

    사실 최종보스보다 그 이전의 두녀석이 더 강하게 느껴진건 확실했지요.


    뭐 그부분이 문제인것만 빼면 제 입장에선 밸런스가 꽤 괜찮더군요 :)

    사실 테스팅 결과 그 외의 부분에는 크게 이상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UI나 그래픽은 사실 전부터 문제라고 느꼈는데

    제가 실력이 부족해서 갈갈이를 제대로하진 못했고(..)

    적당한 선에서 갈갈이 했습니다. 이부분은 제 역량부족이라 무척 아쉽네요.


    아무튼 테스팅하고 감상평을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profile
    땡중 2014.04.21 00:44
    최종보스보다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적 캐릭터라면 아마도 6번째의 그 적이려나요.
    평가 감사합니다. 훗훗.
  • profile
    2014.04.26 20:15
    오랜만에 게임에 극찬하게 되네요. 추천합니다.
  • profile
    땡중 2014.04.27 17:14
    후후. 감사합니다!
  • profile
    2014.05.13 02:27
    우수작 선정 축하드립니다.
  • profile
    땡중 2014.05.14 00:19
    정말로 감격스럽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
    작삼 2014.05.13 17:37
    음... 결과적으로 우수작에 들어가셨네요 ^^
    사실 제가 채점을 주면서 다시 한번 생각해봤는데 rpg 2000~2003에서는 그래픽과 사운드에는 한계점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뭐, 어쨋든 시간나면 한 번 다시 해보겠습니다^^
  • ?
    작삼 2014.05.13 19:52
    확실히 이전 게임에서 제가 말한 문제점들과 다른 사람이 말한 문제점들이 고쳐졌군요^^
    그리고 스토리 부분을 좀 더 늘림으로서 스토리의 점수를 확실히 더 높였네요 ㅎㅎ
  • profile
    땡중 2014.05.14 00:32

    흠? 심사 신청 이후에 아직까지는 무언가 패치를 하지는 않았는데 어떻게 된 것인가... 했는데,
    생각해보니 그때는 아마 5차 이전 버전으로 플레이하신 것 같습니다. 관심 감사드립니다!

  • ?
    카안 2014.05.14 03:14
    우수작게임 축하드립니다!
  • profile
    땡중 2014.05.24 19:18
    영광스럽게 선정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블랙로즈 2014.05.15 12:46
    우수작 축하드립니다. 정말 재미있게 만드셨어요.
    스킬아이콘 정말 잘 만드셨어요.
  • profile
    땡중 2014.05.24 19:28

    적절한 스킬 패 그래픽을 위해서 이런저런 그래픽을 찍어보았지요. 호평 감사합니다!

  • ?
    Rebiart 2014.05.17 13:56
    전투시스템이 훌륭하네요. 볼륨이 많이 아쉬운데.. 이 전투시스템으로 볼륨있는 RPG가 나오면 상당한 명작이 나올 거 같습니다.
  • profile
    땡중 2014.05.24 19:41

    좋은 평가 감사합니다! 시스템이 단편에 적합할 것 같다고 생각해서 단편으로 제작하게 되었지요.
    그래도 분량이 적은 것은 개인적으로도 아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으윽.

  • ?
    그렉이 2014.05.17 20:55
    재미있게 플레이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닿
  • profile
    땡중 2014.05.24 19:47
    후후. 재밌게 플레이해주십시오!
  • ?
    늑대고양이 2014.05.18 22:16
    만드는대 힘드셧겟다 ㄷㄷㄷㄷㄷ
  • profile
    땡중 2014.05.24 19:53
    수많은 좌절과 좌절을 느꼈지요. 으어 으어.
  • ?
    땡중님 축하합니다.^^ 2014.05.24 19:53
    포인트 팡팡!에 당첨되셨습니다.
    땡중님은 7포인트를 보너스로 받으셨습니다.
  • ?
    익양대군 2014.05.19 19:15
    와..이건 정말 꿀잼이군요;; 잠시만 하고 과제할려고 했는데..
  • profile
    땡중 2014.05.24 20:02
    쿨럭, 과제를 무사히 끝마치셨기를... 재미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배군 2014.06.16 12:24
    오랜만에 아방스 좀 둘러봤더니 땡중님의 게임이 우수작에 있네요.
    옛날부터 제작하시는거 보고 완성되면 재미있겠다 싶었는데.
    오오... 할 수 있을때 꼭 해보겠습니다.
  • profile
    땡중 2014.07.23 02:36
    좌절 끝에 마침내 완성작을 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으억 억.
    감사합니다! 플레이하시면서 건전한 재미를 느껴주십시오!
  • ?
    리젤 2014.07.05 17:16
    이걸 게임이라고 만든 것인지.. 참...
    이건 게임이 아니라 '예술'입니다. 공손하게 플레이 합시다. ㅎㄷㄷ
  • profile
    땡중 2014.07.23 02:45

    그렇습니다. 게임이라고 만들었습니다! (?)
    힘세고 아름다운 예술! 높이 평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훗훗.

  • ?
    SCUD 2014.07.16 15:08
    정말 재밌게 플레이했습니다. 격전 난이도로 클리어했네요.
    리버스모드 깨러갑니다~
  • profile
    땡중 2014.07.23 02:51
    파워 격전! 재밌게 플레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격 주인공 터는 리버스 모드도 건전히 플레이해주십시오. 후후.
  • ?
    BJ이너 2014.09.09 20:58
    게임을 잘 하지 못하는 저도 쉽고 재미있게 플레이했습니다! 정말 재밌었어요!
    퀄리티도 높고 완성도도 높아서 팔아도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
    다음 작품도 기대할게요~
  • profile
    땡중 2014.09.20 22:16
    도움이 되어드릴 수 있을 듯한 여러 가지 요소를 준비해두었지요!
    게임을 건전하게 즐겨주실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 profile
    아방스 2015.04.26 17:24
    게시물에 게임파일 추가하였습니다 ^^
  • profile
    분필갈매기 2018.12.12 01:39
    플탐이 짧았지만 그안에 든것은 말그대로 꽉차있었습니다.
    보스 한마리한마리마다 특색이 있는게 너무 좋았고 고심해서 만드신게 보이는 전투는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2003의 한계를 돌파한 작품이라 감히 말할수있겠네요.
    재미있는게임 감사합니다. 신작 기대하겠습니다!
  • profile
    땡중 2018.12.12 11:17
    전투 시스템과 보스 고유 패턴 면에서 많이 고민을 해보았지요.
    긴 제작기간이 짧은 플레이 시간으로 압축되어 게임의 밀도가 높아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극찬 감사드립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해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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